로그인 HOME 앱설치회원가입 운영자에게 포인트충전 광고문의 이용도움말 중고구입신청 중고등록대행 즐겨찾기추가 ENGLISH
사실때 파실때 부품사실때 부품파실때 모델별찾기 평균가격표 입점업체
2026-03-12  조회: 2883 
제조사LS제품명 트랙터모델명 U55 (55마력)
글쓴이호군
첨부파일  7297.jpg
제 목트랙터 하부에서 쉬익소리가 나요.
상세 설명안녕하세요.

트랙터 기종은 ls u55입니다.

첨부한 사진에 표시한 부분(후륜 좌측바퀴쪽) 무슨 유압밸브 같은데. 
그 부근에서 쉬익~ 소리가 나는데 괜찮은 건가요?
소리가 크게는 안나지만 신경쓰일 정도로 나요. 
로우더도 내리고 작업기도 내려가 있는 상태에서도 나는데 소리가 조금씩 커졌다 작아졌다 해요.

글목록
글 추천제도 안내
1
수정삭제
글쓴이 내 용 날 짜 추 천
이현


수정

삭제
유압에서 나는 소리 아닐까요?
2026-04-02
0
이현

유압에서 나는 소리 아닐까요?
2026-04-02
0
호군

답변 감사합니다~
2026-03-13
0
나그네라고나할까

사진 보니 좌측 후륜 쪽 유압 라인/밸브 블록 근처 같습니다.
그쪽에서 나는 쉬익~ 소리는 대부분 유압이 리턴되거나 릴리프 쪽에서 흐를 때 나는 소리라서 약하게 나는 정도면 크게 문제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소리가 예전보다 커졌거나
유압 오일 새는 흔적이 있거나
로더나 작업기 작동이 느려지는 증상이 있으면
유압라인 연결부나 밸브쪽 한번 점검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작업기랑 로더 다 내려놓은 상태에서도 조금씩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건 유압 압력 유지 과정에서 나는 소리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2026-03-13
1
항목사양
신제품 사진
 모델명U55
 사이즈길이 X 넓이 X 높이mm3565 X 1780 X 2465
 중량Kg2390
 엔진부사양4 CYL., Water Cooled, 4 Cycle, Diesel
 배기량CC3331
 출력ps/rpm55 / 2600
 탱크용량80
 주행부타이어전륜11.2-20 8PR
 후륜14.9-28 8PR
 축간거리mm2047
 구동방식4WD
 클러치Dry 1Plate
 브레이크Hydraulic Wet Disk
 T/MSyncromash(Hydro-Shuttle)
 변속단수F16/R16
 PTO 출력PS52.3
 PTO-RPMrpm583/789/1,050
  ▲ 다음글 : 광폭 타이어 질문드립니다.
  ▼ 이전글 : 퇴비실포기 체인 장력 볼트조정 더이상 할수 없을때

회사소개| 비즈니스| 개인정보취급방침| 쇼핑몰 상품입점안내| 기사자료| 광고문의| 홈페이지등록| 회원등급표| 사업자정보확인




하단이동

MY
카카오톡
네이버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