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아그리즈 쇼핑몰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1.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2. 상품사진과 상품명을 클릭해 보세요. 3.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 또는 "바로 구매하기"버튼을 클릭하세요. 4.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확인되었다면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5.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주소입력 페이지가 나옵니다. 6. 주소입력 페이지 하단에서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주문완료" 버튼을 클릭하시고 결제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7. 신용카드로 결제하기를 원하나 인터넷으로 결제하기가 어려운 경우, 당사로 전화주시면 결제를 대행해 드립니다.(TEL. 1688-3011) 8. 신용카드결제를 실패한경우, 상단의 나의쇼핑정보를 클릭하여 다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완료 후에 구매자 스스로가 자신이 주문한 제품이 제대로 주문이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상단메뉴의 "나의쇼핑정보"를 클릭하세요. |
|
|
|
배송방법은 택배입니다. 제품 발송시 배송비는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 또는 차등적용됩니다.
제품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1일 ~ 3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이 완료되었을 때 주문현황에서 조회 시 배송란에"웃는얼굴"로 표시됩니다. 보낼 시기가 되었는데 "출하대기" 또는 "출하완료"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주문 및 입금에 문제가 있는 것이므로 메일이나 전화를 주셔서 확인바랍니다. |
|
|
물품에 하자가 있을시에는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이며, 물품에 이상이 없는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는경우 품질보증기간(1년) 중에는 무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제품 수령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반품하는 경우에는 7일 이내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된 물품의 대금은 즉시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
|
|
단, 제품을 이미 사용하셔서, 상품의 가치가 없어진 경우에는 반품이 안될수도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물품에 하자가 있어 A/S요청시에는 즉시 선처리해 드립니다. 저희 아그리즈는 당사의 입점업체인 전국 400여개소의 대리점.수리센터.중고매매센터와 사후봉사 계약을 진행중에 있어, 고객의 인근지역에서 신속하고도 철저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역내에 A/S센터가 없는 경우라도 본사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서비스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메일 : agriis@naver.com * 전화 : 1688-3011
|
|
|
제품 이상 및 반품시 먼저 전화를 주시고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 및 주문안내, 주문상품 관련 불편사항, 불만사항은 전화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메일 : agriis@naver.com * 전화 : 1688-3011 | |
|
|
|
적립금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
|
|
아그리즈에서의 적립금은 할인금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제품가격이 5만원이고, 적립금이 1만원인 경우, 4만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즉시 사용을 안하실 경우, 적립되어 다음 구매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
방문구매를 하고싶습니다.. |
|
|
아그리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구비한 업체로서, 언제든지 방문하시어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품목의 경우 공장에서 직접 출고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
|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
|
제품수령 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7일 이내에 언제든지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7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1년) 중 하자보증 무상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으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라도 유상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
| |
|
|
|